이수구분정정 시에 절차가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.
- 절차 : 학생 → 학과장 승인(메일) → 학과사무실 방문
- 변동 내용 : 학과사무실에 방문 시 ★이수구분정정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증빙자료★
1) 교육과정기준연도 요람(학교 홈페이지에 연도별 요람참고)
2) 수강연도기준 요람 속 정정이 필요한 과목 형광펜 처리
- 자료준비 주의사항 : 캡쳐본 화면으로 보여주는 것 안됨, 반드시 종이로 지참
※ 최종 준비서류 :
1) 이수구분정정신청서
2) 취득학점확인원
3) 교육과정기준연도 요람(학교 홈페이지에 연도별 요람참고)
4) 수강연도기준 요람(학교 홈페이지에 연도별 요람참고)
5) 학사정보시스템 동일대체 교과목 리스트(전과, 편입생 등 필요한 경우)
이수구분정정 오류로 인한 민원을 줄이기 위함이오니 학생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.